오슬롭고래상어투어를 신청하면서 딱 하나 고민되는것이 왕복 다녀오는 시간이였는데요!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닌것 같아요 그대신에 1박을 줄일수 있고 도착한날 세부고래상어투어를 다녀오면 사실 여행의 모든 일정이 잘 풀린다는 생각도 ㅋㅋ 상상도 해봅니다...
왕복시간이 거의 8시간에서 10시간 소요되는것 같구요! 조금은 피곤할수도 있지만 가는 시간에 잠을 자고 오는시간에 충분히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 거기에 덤으로 1박비용을 굳힐수 있으니 두명 기준으로 드는 비용과 1박 비용 머 식사 이렇게 생각을 하면 사실 아주 알차게 공항에서 바로 출발하여 다녀올수 있는 여행인것 같아요
저는 많은 분들이 세부,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사진들을 올려서 가는길의 사진들을 몇컷 올려보려 합니다.. 데이트립 매니저님! 괜찮겠죠! 나름의 커피한잔을 얻어먹고 제대로 올려보려 했으나 그냥 편안히 제가 올리고 싶은 후기 올리려 해요!
해안도로를 쭈욱 따라서 올라가다보면 오슬롭에 도착을 하는데요! 사실 하늘과 바다 그리고 구름 주변 환경들이 에코투어같은 느낌도 많이 받아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이지만 한번 감상해 보세요!
오슬롭 가는길이 그렇게 빡빡하지는 않아요! 여기저기보면 불만의 이야기들도 있지만 보홀을 가더라도 배타고 2시간 호핑을 가도 배타고 가고 좀 색다른 체험을 하려는데 이정도는 해야하지 않을까요! 정말 제대로 세부를 느껴보세요!